공식계정 운영

'SNS'를 통해 브랜드(기업)와 소비자의 소통을 위해

톤앤매너를 베이스로 콘텐츠 기획 제작 유통

미디어의 발달로 브랜드(기업)의 정보전달 방법의 채널 변화

특히, SNS를 통해 정보를 지인과 나누고 공감하는 사회적 트렌드 반영

브랜드(기업) 기본 소개 콘텐츠 및 다양한 소식 등을 꾸준한 콘텐츠

업로드를 통해 콘텐츠 타겟 노출 및 향후 소통창구로의 활용으로 진행

 월 N회 게시물 게작 및 업로드

 팔로워 및 콘텐츠 노출 증대 방안 제안

 콘텐츠의 메인 비주얼 스타일 제안


영상 콘텐츠 제작

한달 총 사용 시간 약 460억 분

2019년,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하는 앱 = '유튜브'

글보다는 영상을 즐기는 대중이 늘어가고, 정보 탐색을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쉽고 빠른 이야기를 접하도록 기획력을

더하여 기획, 촬영, 편집 작업 진행

 콘텐츠 스타일에 맞춘 영상 기획 및 촬영

 월 N회 게시물 제작 및 업로드

 각종 자막 및 효과음 삽입, 썸네일 제작 등

콘텐츠・카드뉴스 제.


특별한 이슈, 이벤트 등을 카드뉴스를 통해 정보전달력을 높입니다.

게시물을 통한 소통과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형 카드뉴스, 지원사업 공고 등

내용과 목적에 맞는 맞춤형 카드뉴스를 제작합니다.

064. 727. 0521

평일 AM 10:00 - PM 05:00  l  점심시간. 11:30 - 13:30

휴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이용약관   l  개인정보보호정책    

상호명. 주식회사 일로와 ㅣ 대표자. 이금재 ㅣ 사업장소재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중앙로 14길 6, 2층  l  F. 064. 900. 0521

개인정보 책임자. 이건우 ㅣ 사업자등록번호. 692-87-00396 ㅣ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제주이도1-0023   [사업자정보확인]

고객센터 . 064. 727.0521 ㅣ 평일. 10:00 - 17:00  l  점심시간. 11:30 - 13:30 (토, 일, 공휴일 휴무)  l  E. ilowa@ilowa.kr

ⓒ Copyright 2021 일로와 All rights reserved.